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2월 1일
 

단천발전소건설장에서 기본물길굴도갱굴진 80%계선 돌파​

 

공화국의 단천발전소건설장에서 11월까지 기본물길굴도갱굴진이 80%계선을 돌파하였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올해에 기본물길굴도갱굴진을 기본적으로 끝낼 목표밑에 려단별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여 앞선 단위들의 성과와 경험이 적극 일반화되도록 함으로써 온 공사장이 집단적혁신창조로 끓어번지도록 하였다.

조선인민군 김광철소속부대에서는 로력조직과 공정별맞물림을 치밀하게 짜고드는것과 함께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함으로써 일평균 1. 2배의 굴진실적을 기록하였다.

함경북도려단에서는 돌격대력량이 보충되는데 맞게 기능공양성사업을 따라세워 작업의 질과 속도를 끌어올림으로써 굴진계획을 기한전에 완수하였으며 룡산려단에서는 불리한 자연지리적조건에서도 물길굴도갱굴진을 중단없이 밀고나갈수 있도록 양수기와 잠수뽐프 등 양수설비들을 신속히 보장하고 착암속도를 높여 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내밀고있다.

한편 강원도려단의 돌격대원들은 공무수리기지를 튼튼히 꾸려 부족되는 부속품들을 자체로 만들고 합리적이고 능률적인 발파방법을 창안도입하여 굴진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으며 남포시, 함경남도, 황해북도, 평안남도려단에서는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적극 받아들여 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늘이고 맹렬한 돌격전으로 굴진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