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1월 22일
 

난치성질병치료에 효과적인 아미노당계렬의 의약품들 개발

 

최근년간 공화국의 평천복명제약소에서 난치성질병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아미노당계렬의 의약품들을 련이어 개발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제약공장과 의료기구공장들을 현대화하고 효능높은 의약품과 첨단의료설비, 기구, 의료용소모품들을 원만히 생산보장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은 태여나 어머니의 젖을 먹으며 자라는 시기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뇌혈전이나 뇌출혈, 심근경색, 지방간, 취장염과 같은 병에 걸리지 않는다.

한것은 20살이전 사람의 몸에서는 아미노당이라는 물질이 충분히 생성되면서 각이한 질병의 침습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기때문이다.

아미노당은 사람의 몸에서 모든 세포조직을 이루는 중요한 구성부분이며 호르몬, 효소, 항체, 세포전달물질을 비롯한 생리적활성물질을 형성해준다.

그런데 사람이 성인으로서의 생리적구조가 충분히 형성된 이후시기부터는 몸안에서 아미노당을 만들어내는 효소의 기능이 낮아지거나 결핍되여 아미노당의 생성량이 대폭 줄어들게 된다.

그런것으로 하여 20살이 지난 사람들속에서 이전시기에 없던 병적증상이 나타나는가 하면 우와 같은 질병들과 동맥경화, 고혈압, 갑상선질병, 만성소화기질병, 대퇴골두무균성괴사, 류마치스성관절염과 같은 난치성질병들이 생기는것이다.

때문에 성인이 되면 누구나 부족되는 아미노당을 보충하는데 응당한 관심을 돌려야 한다.

몇해전 공화국의 평천복명제약소에서는 피를 맑게 하여 혈액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호르몬분비를 비롯한 물질대사를 촉진시키며 세포활성능력이 강한 천연아미노당복합주사약 《복명-1》을 개발하였다. 주사약에 들어있는 개개의 천연아미노당의 순도는 98%이상으로서 인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당과 별반 차이가 없다.

현재까지 수만명의 환자들이 이 주사약을 사용하였는데 치료효과는 상상을 초월하였다.

이 주사약을 쓴 뇌혈전, 뇌출혈(발병 24시간이내의 환자),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과 같은 혈관계통의 질병환자들은 물론이고 취장염, 지방간, 비만증, 류마치스성관절염, 탄가스중독, 각종 약물중독, 갑상선질병, 만성소화기질병, 포도막염환자들이 완치되였다. 그런가 하면 대퇴골두무균성괴사로 오랜 기간 고생하던 환자들과 추간판탈출증환자들, 뼈성김증으로 고통을 겪던 환자들이 언제 그런 병에 걸렸던가싶게 자리를 차고 일어났고 중심성망막염으로 심한 시력장애를 받던 환자들이 광명을 되찾았다.

각이한 아미노당을 복합한 이 주사약의 특징은 사람의 혈관과 피흐름을 아이적상태로 되돌려세우면서도 인체에 그 어떤 부정적후과도 나타나지 않는것이다.

최근 평천복명제약소에서는 화상, 창상, 욕창, 봉과직염을 비롯한 외과적감염증치료에 특효가 있는 아미노당계렬의 외용약을 개발하였다. 이 외용약은 화상으로 피부재생능력을 상실하였던 환자들까지도 본래의 모습을 되찾을수 있게 하여주는 효능높은 약물로 인정되고있다.

또한 이곳 약품개발자들은 외부적인 요인에 의한 대동맥출혈까지도 몇분동안에 멈추고 상처를 아물게 하여주는 《복명》국소지혈물약을 개발하였다.

이 물약을 얼마간 약솜에 묻힌 다음 절단된 혈관부위에 바르면 아픔이 순간에 없어지고 물속에서 작업과정에 생기는 외상출혈도 다른 사람의 방조없이 멈출수 있다. 또한 위출혈을 비롯한 장내출혈도 약물이 주입되는 즉시 지혈된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관련물
[소개기사] 난치성질병치료에 효과적인 생물공진치료기​ [소개기사] 난치성질병치료에 특효가 있는 주사약 개발​ [기사] 오존료법으로 난치성질병들을 치료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