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1월 14일
 

자력갱생은 필승의 보검

 

지금 국제사회는 적대세력의 악랄한 제재책동속에서도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을 련일 창조하고있는 우리 공화국의 자랑찬 현실을 두고 찬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조선은 지금까지 떠들어온 서방의 선전과는 너무나도 다른 나라이다. 특히 놀라운것은 오랜 기간의 제재속에서도 조선이 웅장한 거리들을 훌륭히 일떠세운것이다.》, 《조선에 대한 제재가 강화될수록 국내상품들이 더 많이 나타나고있다. 조선사람들은 다른 나라 상품들보다 자기 나라 제품들을 더 좋아한다.》, 《제재속에서도 조선은 자기 힘으로 발전하고있다. 그 어떤 제재도 조선에는 통하지 않는다.》…

하다면 적대세력들의 가증되는 고립압살과 제재책동속에서도 공화국이 끄떡없이 전진하고있는 비결은 과연 어디에 있는가.

그것은 공화국의 전체 인민이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자력갱생을 필승의 보검으로 억세게 틀어쥐고 투쟁해나가는데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자력갱생은 혁명과 건설의 조건과 환경이 어떠하든 적들이 제재를 하든 안하든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야 할 우리의 발전과 번영의 강력한 무기입니다.》

자력갱생이 조선혁명의 필승의 보검으로 되는것은 자력갱생이 우리 인민이 혁명의 주인이라는 자각을 가지고 불굴의 정신력을 더 높이 발휘해나갈수 있게 하는 투쟁정신이기때문이다.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혁명투쟁은 그 주체인 인민대중의 역할을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은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이며 그것을 추동하는 힘도 인민대중에게 있다. 혁명의 주체인 인민대중의 역할은 자기 힘이 제일이며 오직 제힘으로 만난을 뚫고나가려는 자주의 억센 신념을 지닐 때 높이 발휘되게 된다.

자력갱생이자 자주이고 존엄이다. 나라와 민족을 단위로 국가건설이 진행되고 민족적리익이 우선시되고있는 조건에서 그 누구의 자선에 자기 운명을 내맡길수는 없다.

자력갱생은 나라와 민족들의 생존방식이기전에 자주냐 예속이냐를 판가리하는 사활적인 문제이다.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생명으로 여기는 나라와 민족이 선택할 길은 오직 자력갱생의 한길밖에 없다.

제힘을 믿고 떨쳐나서면 못해낼 일이 없다.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며 오직 자체의 힘으로 자기 운명을 개척하여야 한다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자력자강의 정신은 우리 인민을 불가능을 모르는 정신력의 최강자로 키운 근본원천이였다.

우리 인민이 이룩하고있는 오늘의 경이적인 성과들은 우리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우려는 불굴의 정신력이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자력갱생이 조선혁명의 필승의 보검으로 되는것은 자력갱생이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나서는 온갖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갈수 있게 하는 견결한 투쟁정신이기때문이다.

자력갱생의 길은 결코 순탄한 길이 아니다. 완강한 난관극복의 정신, 간고분투의 정신으로 하는것이 자력갱생이며 그것으로 하여 빛나는것이 자력갱생선구자들의 투쟁행로이다. 오늘 우리 공화국의 국제적지위는 비상히 높아졌으며 우리 혁명의 국제적환경도 유리하게 전변되였다. 정세가 좋게 발전하고 혁명과 건설에 유리한 국면이 조성되였다고 하여 자력갱생의 궤도에서 탈선하는것은 자멸행위이다.

자력갱생은 오늘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에서 백승의 기치로 더욱 찬란히 빛을 뿌리고있다.

우리 인민들은 지금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생산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키고있으며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와 양덕군 온천관광지구를 비롯한 현대문명이 응축된 인민의 문화휴양지들을 훌륭히 일떠세우고있다.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자력갱생의 투쟁정신이 있는 한 우리 인민에게는 두려울것도 무서울것도 없다.

우리 인민은 지난날에도 그러했던것처럼 앞으로도 영원히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으로 만난을 이겨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우고야말것이다.



강 호 성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관련물
[론설] 자력갱생은 우리 식 사회주의의 생명선 [기사] 자력갱생으로 솟구쳐오르는 우리의 만리마 [공동론설] 자력갱생은 조선혁명의 영원한 생명선이다​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