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1월 18일
 

첫 물으심​

 

온 겨레가 끝없이 칭송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찾으시는 곳마다 물으시는 말씀이 있다.

그것은 바로 인민들이 좋아하는가 라는 물으심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들의 운명을 지켜주며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것을 철칙으로 삼아야 합니다.》

몇해전 1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을 찾아주시였다.

아직은 어설픈 공장에 경애하는 원수님을 모신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마음은 송구스러웠다.

격정으로 젖은 그들의 눈빛에서 간절한 그 마음을 헤아리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내가 공사를 벌려놓은 공장에 찾아오다보니 일군들이 송구스러워하는데 일없다고 하시며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우리 인민들과 체육인들을 위해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은정을 언제나 잊지 않고 높은 생산성과로 보답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투쟁한 결과 공장이 일떠선지 몇해밖에 되지 않지만 온 나라에 소문이 나고 공장제품에 대한 인기와 수요가 날을 따라 높아가고있다고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그러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을 일으키며 체육부문에 대한 물질적보장사업을 잘하기 위한 드높은 열정을 안고 더 많은 건강음료와 영양식료품을 생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는데 대하여 매우 만족해하시였다.

1층 음료작업반으로부터 3층과 4층에 있는 작업현장들까지 다 돌아보시며 갖가지 고급당과류와 빵류, 떡류들을 일일이 보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정말 기분이 좋다고,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과 같은 식료가공기지들을 수많이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조국의 자랑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들리시는 작업현장마다에서 제일먼저 인민들이 좋아하는가고 물어주시고 인민들이 좋아한다니 자신께서도 기쁘다고 하시며 환한 미소를 지으시였다.



인민들이 좋아하는가, 이 물으심은 정녕 이 공장에서만이 아니였다.

새로 일떠선 건물을 보시면서도, 새로 만든 제품들을 보시면서도 제일먼저 인민들이 좋아하는가, 인민들이 기뻐하는가부터 물으신 경애하는 원수님,

가시는 곳마다에서 첫 물으심은 언제나 인민들이 좋아하는가였고 그이의 첫 당부는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라는 간곡한 가르치심이였다.

그 사랑은 명령이기 전에 인민의 행복을 가꾸는 길에 한몸을 깡그리 내대는 불같은 헌신이였다.

인민의 안녕을 지키고 행복을 가꾸는 일에는 한시가 급하신듯 27㏋의 자그마한 목선에도 기꺼이 오르시여 날바다를 헤쳐가시였고 흰눈덮인 마식령을 찾으시여서는 공중삭도를 타시고 운행의 안전성을 온몸으로 검증하시였다.

문명의 새 선경거리를 찾아, 라선땅의 피해지역을 찾아 그렇게 몇번이고 거듭 이어가신 사랑의 길우에 인민을 위한 보금자리들이 일떠섰다.


- 라선시 선봉지구 백학동의 일부 -


- 려명거리의 일부 -


인민들이 좋아하는가, 무엇보다 인민들이 편리해야 한다, 인민들을 위한것인데 무엇을 아끼겠는가, 할바에는 만점짜리로 하여 인민들에게 안겨주자, 이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고 혁명령도원칙이다.

하기에 국제사회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이시야말로 숭고한 인덕과 인민관을 지니신 애민형의 정치가이시라고 하면서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인민을 무한히 사랑하시며 진정한 애민정치를 펴나가신다. 조선인민은 그이의 정치에 대해 인민사랑의 정치라고 표현한다.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건물을 하나 지어도, 무엇을 하나 만들어도 인민들이 좋아하는가, 그들이 편리해하는가를 물으신다. 그이께서는 활동의 대부분을 집무실에서가 아니라 나라의 방방곡곡 인민들을 찾는것으로 보내시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일군들에게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할것을 강조하신다. 조선인민은 그이를 국가지도자에 앞서 어버이로, 스승으로 따르며 흠모하고있다.》

정녕 열화같은 인민사랑을 지니시고 온 나라 방방곡곡을 찾고찾으시며 인민의 행복과 기쁨에서 혁명하는 멋을 느끼시는분이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