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11월 12일
 

실용적인 의료기구들을 더 많이 개발생산하겠다

 

얼마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개건하고있는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을 찾으시고 공장을 년말까지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공장, 구실을 바로하는 공장으로 훌륭하게 완공할데 대하여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신 소식을 받아안은 우리 보건부문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격정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을 의료기구공업에서 선도적역할을 하는 본보기공장, 맏아들공장으로 되게 하시려 바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적인 로고에 의하여 수십여개 대상의 신축 및 증설, 개건공사가 마감단계에서 진척되고있으며 우리의 힘과 기술로 제작한 국산화된 현대적인 설비들을 그쯘히 갖추어놓고 의료기구시제품들을 만들면서 본격적인 생산준비를 다그쳐나가고있다.

새로 개건하고있는 묘향산의료기구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들의 생명을 보호증진시키는데 절실히 필요한 의료기구를 많이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질적으로 생산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면서 이것은 곧 인민들에 대한 관점문제이라고 간곡히 말씀하시였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사랑을 심장깊이 새기고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으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성능높고 실용적인 의료기구들을 더 많이 개발생산하여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남김없이 과시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보건성 부원 림성철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