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위대한 태양의 품속에서 영생하는 신념의 강자

당과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투철한 혁명적신념을 간직한 우리 군대와 인민은 혁명선렬들의 투쟁정신을 이어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향해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것이다.​

[2017-08-24]
통일애국의 길에 영생하는 삶 -전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의장 리종만선생-

조국과 인민을 위해 고귀한 한생을 바친 애국렬사들의 영생의 삶의 언덕인 신미리애국렬사릉에는 남조선에서 량심적인 민족자본가로 활동하다가 공화국의 품에 안긴 리종만선생의 묘비도 있다.

[2016-09-15]
김월송선생

세월은 많이 흘렀지만 절세위인들의 숭고한 사랑과 의리에 떠받들려 김월송선생은 첫 조국통일상수상자로, 항일혁명렬사로 오늘도 애국렬사릉의 높은 언덕우에서 영생하고있다.

[2016-08-04]
은혜로운 태양의 품을 찾아

남조선에서 살다가 공화국의 품에 안겨 복받은 삶을 누려가고있는 사람들속에는 재북평화통일촉진협의회 회원인 리우갑선생도 있다.

[2016-03-22]
통일애국의 길에 영생하는 삶 -조국통일상수상자 강태무선생-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강사였던 강태무선생은 의거입북한 후 조선인민군 군인으로 조국해방전쟁에 참가하였으며 생의 말년까지 나라의 번영과 조국통일을 위해 불같이 산 사람이다.

[2016-03-15]
통일념원으로 온넋을 불태워온 시인 오영재

오영재선생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을 칭송하는 작품들과 사회주의조국을 노래한 1 000여편의 시와 가사들을 창작한 관록있는 시인인 동시에 조국통일을 애타게 절규한 통일시인이기도 하였다.

[2016-03-02]
절세의 위인들의 품에서 영생하는 해외동포인사 - 최기환선생이 받아안은 사랑과 배려 -

최기환동포의 인생행로는 겨레에게 이렇게 깨우치고있다.- 위인을 따르는 길에 통일애국의 참된 길이 있다.- 절세의 위인의 두리에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가 하나로 굳게 뭉칠 때 조국통일의 그날은 반드시 온다.- 우리 겨레가 안겨살 품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는 공화국이다.

[2015-12-02]
위인들의 품속에 영생하는 통일애국투사

리인모동지를 신념과 의지의 화신으로 겨레앞에 내세워주시고 영생하는 삶을 안겨주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는 오늘도 만사람의 가슴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201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