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회주의정치사상강국의 위력을 백방으로
12)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의 정신은 무엇인가
정치사상강국의 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중요한 문제는 혁명의 참모부이며 향도적력량인 당을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전체 인민을 당의 두리에 굳게 묶어세워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조직동원하는것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력사적진군의 첫시작부터 특별히 중시된것이 바로 조선로동당의 조직사상적강화이다.
그 중요한 계기의 하나가 2013년 1월말에 성대하게 진행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였다.
대회에서는 당세포들의 사업을 개선강화하여 당사업전반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문제들이 토의되였다.
특히 대회에서 하신
전체 당원들을 참다운
그러면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의 전 과정에 관통되여있는 정신은 무엇인가.
그것은 우선
조선로동당의 력사는 곧
온 사회의
대회의 정신에서 또한 중요한것은 시대발전의 요구에 맞게 당세포의 기능과 역할을 백방으로 강화하여 당사업전반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키자는것이다.
대회의 정신에 맞게 모든 당세포를 강화해나갈 때 조선로동당은 정치적참모부로, 어머니당으로서의 존엄과 위력을 더욱 힘있게 떨치게 되는것이다.
당의 전투력을 백방으로 높여 강성국가건설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총진군에 새로운 박차를 가하자는것 또한 대회의 중요한 요구의 하나이다.
공화국을 압살하기 위하여 악랄하게 책동하는 적대세력들의 도전을 단호히 짓부시고 경제건설과 인민생활에서 결정적전환을 이룩하고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기는 중요한 담보는 조선로동당의 령도적역할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 있는것이다.
참으로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이후 전당과 온 사회에 대회의 정신을 관철하기 위한 된바람이 일어났으며 당의 강화발전에서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나게 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