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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새로운 주체100년대, 그 력사의 분수령에서

 

 

5)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정식화는 어떤 력사적의의를 가지는가

  

민족의 대국상이후 세계사회계는 조선의 정치방향이 어떻게 정해지겠는가, 새 령도자의 정치리념이 무엇인가에 최대의 관심을 집중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자주시대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신것은 그에 대한 명백한 대답으로 된다.

위대한 사상은 위대한 계승속에서 더욱 빛난다.

일찌기 1970년대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그이의 존함과 결부시켜 독창적인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을 벌리시여 새로운 원리와 내용들로 그것을 끊임없이 발전풍부화시켜오시였다.

김일성주의의 심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장군님의 특출한 사상리론적업적으로 하여 이미전부터 우리 인민들과 세계 진보적인류는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을 수령님과 장군님의 존함과 결부시켜 김일성-김정일주의로 불러왔다. 이것은 응당하고 자연스러운것이였다.

하지만 한없이 겸허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을 자신의 존함과 결부시키는것을 극력 만류하시였다.

시대와 인민의 절절한 요구와 숙원은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를 지니신 또 한분의 절세의 위인에 의해 마침내 성취될수 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서거하신 이후 김일성주의의 발전풍부화에 쌓아올리신 장군님의 불멸의 사상리론적업적에 대한 전면적인 총화와 시대와 인민의 절절한 요구에 대한 깊은 통찰에 기초하시여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은 김일성-김정일주의라는것을 엄숙히 선포하시였다.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인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적특징에 있어서 주체사상을 진수로 하는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선군으로 담보되는 위력한 혁명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다.

인민대중제일주의는 인민대중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하고 힘있는 존재로 내세우고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도록 하며 모든 문제를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 풀어나갈데 대한 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전반구성과 내용이 인민대중중시의 관점과 립장, 인민대중에 대한 헌신적복무로 일관되여있는 인민대중제일주의사상이다.

인민대중은 이 세상 가장 위대한 존재이며 인민대중에게 력사를 움직일 힘이 있다는 불변의 진리가 김일성-김정일주의에 관통되여있다.

인민대중제일주의야말로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인민대중의 진로를 밝히는 라침판인것이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정식화된것은 주체의 사상발전의 필연적귀결로서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조선이 나아갈 불변의 진로는 오직 주체의 한길이며 그 백전백승의 기치는 다름아닌 김일성-김정일주의라는것을 온 세상에 천명한 특기할 사변이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정식화와 더불어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해나가는 사상적일색화가 새로운 단계로 심화발전되게 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정식화되고 그 무궁한 생명력이 밝혀짐으로써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리론적공적이 후세에도 끝없이 빛을 뿌리게 되였다.

지나온 주체100년대가 김일성주의가 창시되고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에 의하여 끝없이 발전풍부화된 년대였다면 새로운 주체100년대는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정식화된 김일성-김정일주의가 백배, 천배의 위력을 발휘하여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해나가는 위대한 년대라고 말할수 있다.

오늘 공화국에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승의 기치로 하여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투쟁이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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