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건설의 대번영기를 펼쳐
70) 《마식령속도》, 조선속도, 새로운 평양속도란 어떤것인가
《마식령속도》는 새시대의 진군속도를 대표하여 선참으로 태여났다.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불가능을 가능으로, 화를 복으로 전환시킨 마식령스키장의 군인건설자들에 의하여 창조된 《마식령속도》는 모든 일을 화약에 불이 달린것처럼, 폭풍처럼 전격적으로 밀고나가는 21세기의 새로운 일당백공격속도이며 모든것을 세계적인것, 시대적본보기가 될수 있게 설계하고 일떠세워나가는 창조와 번영의 진군속도이다.
《마식령속도》창조와 함께 공화국에서는 은하과학자거리와
공사규모와 량에 있어서 몇년 또는 십년이 걸린다는 건설대상들이 단 1년이라는 짧은 기간안에 완벽하게 일떠서는 그 놀라운 속도에 세상사람들이 경탄과 놀라움을 금치 못해하였다.
《마식령속도》로 2013년이 들끓었다면 2014년은 조선속도창조로 기적에 기적을 덧쌓으며 비약하였다.
조선속도는 전국의 육아원, 애육원, 초등 및 중등학원, 양로원들에 물고기를 전문적으로 보장해주기 위한 수산사업소를 건설하는 나날에 결사관철의 용사들인 인민군군인들에 의해 창조되였다.
주체103(2014)년 4월 조업을 앞둔 사업소를 찾으신
그 나날에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는 6개월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황홀하게 개건되였으며
조선속도는 건설부문에서만이 아닌 온 나라 모든 곳에서 비약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킨 위력한 진군속도로 되였다.
조선속도창조열풍으로 공업부문에서는 3월5일청년광산에서 새로운 전진속도가 창조되였고 수산부문에서는 황금해의 새 력사가 펼쳐졌으며 체육부문에서도 적지 않은 성과들을 거두어 체육강국건설이 실현가능한 눈앞의 일로 되게 되였다.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이 되는 2015년에 또다시 새로운 진군속도가 창조되여 세인을 놀래우고있다.
지난 세월 세인을 놀래우는 시대의 진군속도를 창조한 고귀한 전통을 살려 평양시가 다시한번 비약하여 건설의 대번영기에 선구자로서의 영예로운 사명을 다해야 한다는 시대적요구를 반영하여 미래과학자거리건설장에서는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가 창조되게 되였다.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는 평양시가
비약에 비약을 더해주는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와 청천강계단식발전소가 완공의 력사적순간을 맞이했고 미래과학자거리와 과학기술전당이 자기의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솟아올랐다.
《마식령속도》와 조선속도, 새로운 평양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