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1월 18일
 

행성을 뒤흔든 신년사

 

백두산의 장쾌한 해돋이와 더불어 새해가 밝아온 삼천리강토에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국통일의 구성으로 높이 모신 민족의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이 차넘치고있다.

 

 

이 해의 첫 아침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민족의 화합과 조국통일을 위하여 투쟁하고있는 남녘겨레들과 해외동포들 그리고 자주와 평화를 지향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과 외국의 벗들에게 따뜻한 새해인사를 보내시고 올해에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고 뜨겁게 호소하신 그이의 신년사는 지금 시간이 갈수록 남녘겨레들과 해외동포들은 물론 세계 방방곡곡에서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있다.

남녘의 각지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를 하시는 모습을 두고 위엄있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유가 있고 목소리에 힘이 넘쳐있다고 격찬하면서 이것은 그이께서 지니신 《자신감의 과시》라고 흠모하는 목소리들이 수많이 울려나왔다.

해외동포들도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하신 영상을 우러르며 그이의 우렁우렁하신 음성을 들으니 격정을 금할수 없었다고 하면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신년사에서 우리 해외동포들에게 뜨거운 정이 넘치는 새해인사를 보내주시였다. 새해를 맞으며 진정으로 만민의 다함없는 축원의 인사를 그 누구보다 먼저 받으셔야 할분은 우리 원수님이시다.》라고 고마움의 진정을 터치고있다.

세계의 수많은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앞을 다투어 보도하였으며 수많은 세계의 인사들도 원수님께서 전세계 인류에게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었다고 격정을 토로하였다.

온 행성을 감동과 혹으로 설레이게 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 새해의 첫 아침 우리 인민과 온 겨레, 세진보적인민들과 외국의 벗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는 원수님의 거룩한 영상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태양의 모습 그대로이시였다.

70년전 조국개선광장의 높은 연단에서 힘있는 사람은 힘으로, 지식있는 사람은 지식으로, 돈있는 사람은 돈으로 새 조국건설에 떨쳐나설것을 열렬히 호소하시던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탁월한 선군정치로 이 땅에서 핵전쟁의 위험을 막아주시고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실현과 북남선언들의 마련으로 6. 15통일시대를 열어주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다시 뵈옵는것만 같은 환희속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받아안은 우리 겨레는 원수님을 따르는 길에 조국통일과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음을 더욱 굳게 확신하고있다.

위대한 김정은동지! 진정 그이는 우리 민족이 낳은 또 한분의 만고절세의 애국자, 조국통일의 구성이시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받아안은 각계의 반향(1)

[혁명활동소식]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하신 신년사 - 주체104(2015)년 1월 1일 -

[반향] 우리 민족의 더 밝은 래일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반영] 우리 민족이 뜻과 힘을 합친다면 못해낼 일이 없다

[반영] 승리의 신심이 차넘친다

[위인의 명언] 《민족의 운명이자 개인의 운명이며 민족의 생명속에 개인의 생명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