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1월 15일
 

재능있는 축구선수후비들을 더 많이

 

온 나라에 체육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고 나라의 축구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우리 조국을 하루빨리 체육강국의 지위에 올려세우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뜻과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일떠선 평양국제축구학교,

여기에도 나라의 체육사업을 위해 바치신 절세위인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깃들어있다.

주체102(2013)년 6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풍치수려한 릉라도에 새로 건설된 평양국제축구학교를 찾으시였다.

학교의 여러곳을 일일이 돌아보시면서 건설과 관리운영정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신 원수님께서는 교실들에도 들리시여 학교에서 취급하는 과목수에 대하여서도 알아보시고 축구선수후비들을 양성하는 전문체육학교인것만큼 과학적인 방법과 수단들을 교수에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교원들과 학생들이 세계적인 축구발전추세를 알수 있도록 과학기술지식보급실을 잘 꾸릴데 대한 문제, 매 학생들의 건강상태, 식생활관습 등을 고려하며 끼별 영양분배를 과학적으로 타산하여 급식시킬데 대한 문제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앞으로 이 학교에서는 국제경기들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칠 축구선수후비들이 자라나게 되는데 그들을 위해서는 아까울것이 없다고 하시면서 후방공급사업을 잘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내려쪼이는 뙤약볕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전망성있는 축구선수후비들을 더 많이 키워낼데 대하여 간곡하게 가르쳐주시고 평양국제축구학교의 관리운영을 잘하여 나라의 체육을 더욱 발전시키고 민족의 존엄과 불굴의 기상을 온 세상에 떨치는데 적극 기여하리라는 크나큰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그렇듯 다심한 보살피심속에 체육강국으로 자랑떨칠 내 조국의 미더운 체육선수후비들이 자라나고있는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