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1월 2일
 

2014년 경이적인 성과 - 선군시대 창조물들  (1)

 

장엄한 투쟁과 위대한 변혁으로 수놓아진 2014년에 우리 인민들은 조선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새로운 번영기를 열어놓았다.

지난해 2014년에 일떠선 선군시대의 창조물들중에서 일부를 련재로 소개한다.

 

 

또 하나의 훌륭한 수산기지

 

2014년 4월 30일 조선동해포구에 선군시대의 새로운 풍경이 펼쳐졌다.

전국의 육아원, 애육원, 초등 및 중등학원, 양로원들에 물고기를 전문적으로 보장하게 될 조선인민군 1월8일수산사업소가 조업함으로써 우리 어린이들과 인민들에게 사철 신선한 물고기를 더 많이 공급하게 되였다.

이 수산사업소에는 최신식고기배들과 랭동창고, 방파제, 잔교, 하륙장, 상가대 등 현대적인 항만시설들은 물론 합숙과 휴계실, 살림집을 비롯하여 수산물생산과 어로공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조건과 환경이 최상의 수준에서 갖추어져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애민헌신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1월8일수산사업소는 수산물생산과 저장, 어로공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조건과 환경이 높은 수준에서 갖추어진 전국의 표본수산사업소로, 볼수록 희한한 기념비적창조물로 솟아날수 있었다.

오늘도 1월8일수산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해마다 물고기대풍을 마련하여 온 나라에 사회주의바다향기가 가득 차넘치게 할 드높은 열의에 넘쳐 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조선인민군 제567군부대관하 18호수산사업소 예술소조원들의 공연

[기사] 나날이 변모되는 조국의 모습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