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천연의 생태환경

 

지금 지구는 여러가지 요인으로 하여 생태환경이 계속 파괴되고있으며 그로 하여 인간이 순수한 자연과 접촉할수 있는 공간과 기회가 점점 적어지고있다.

하여 오늘 인류앞에는 생태환경보호가 중요한 문제로 나서고있으며 사람들은 누구나 천연의 생태환경을 지향하고있다.

인류의 이러한 갈망을 실현할수 있는것이 다름아닌 금강산이라 할수 있다.

천하명승 금강산은 자연경치가 뛰여날뿐만아니라 그 생태환경 또한 훌륭히 보존되여있어 신비감을 더해주고있다.

 

            만폭동계곡                             해금강의 아침                       수정봉으로 가는 길

 

금강산에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는 이 세상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맑고 깨끗한 공기가 페부를 가득 채우고 수백년자란 청송들과 단풍나무 등 수수천년 대자연이 창조해놓은 천고의 밀림이 웅장한 자태를 펼치고있다.

그속에 맑은 공기가 온갖 꽃향기와 어울려 차넘치며 온몸을 잠그고 맛보고싶은 수정같이 맑은 물이 흐르고있어 관광객들의 심신을 정화시키고 생의 활력을 북돋아준다.

그리고 천연수림과 바다에서 자연적으로 자란 농토산류와 해산물을 원료로 하는 신선한 음식들이 관광객들의 구미를 돋구고있다.

특히 해금강의 맑은 물속에 손을 잠그고 해삼, 성게 등 갖가지 해물을 잡아건져 맛볼 때의 심정은 그야말로 감미롭기 그지없다.

참으로 금강산은 천하절경과 함께 세계의 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천연의 생태환경을 가지고있는것으로 하여 이곳을 찾는 모든 관광객들의 찬사와 경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