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체육관을 현지지도하신 10돐 기념보고회 진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체육관을 현지지도하신 10돐 기념보고회가 13일에 진행되였다.

체육상 김일국동지, 관계부문, 평양체육관의 일군들, 종업원들이 보고회에 참가하였다.

평양체육관 관장 곽철준동지가 기념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체육관을 찾으신 뜻깊은 날을 맞이하는 전체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나라의 체육발전과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을 위하여 기울이신 절세위인들의 심혈과 로고에 대하여 가슴뜨겁게 돌이켜보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어려있는 평양체육관의 면모를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일신시킬것을 발기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강력한 건설력량도 보내주시고 필요한 모든 대책을 세워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2(2013)년 9월 14일 새로 개건된 평양체육관을 찾으시여 건설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체육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정상관리, 정상운영을 잘하여 당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데 대한 강령적과업을 밝혀주시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오늘 평양체육관은 우리 당의 혁명령도사를 전하는 불멸의 화폭들이 새겨져있는 력사적인 곳, 나라의 체육발전과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에 참답게 이바지하는 체육문화의 대전당으로 전변되였다고 강조하였다.

지난 10년간 체육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에 대한 높은 충성심을 지니고 제1차 전당초급당위원장대회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경축 대공연을 비롯한 중요정치행사들과 전국도대항체육경기와 같은 여러 체육경기를 성과적으로 보장한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체육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지도과업을 단위발전의 지침으로,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중요정치행사들과 체육경기들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며 체육선수, 감독들의 훈련조건보장과 대중체육봉사활동을 보다 개선해나갈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영광의 일터에서 일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깊이 간직하고 체육관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져나가며 모든 설비와 비품들을 적극 애호관리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