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심단결은 우리식 사회주의의 불가항력적위력의 근본원천 ​​​(2)​

 

일심단결이 우리식 사회주의의 불가항력적위력의 근본원천으로 되는것은 다음으로 그것이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비약의 폭풍을 안아오는 원동력이기때문이다.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자면 첫째도 둘째도 령도자와 천만인민이 사상과 신념, 뜻이 같아야 한다.

령도자의 사상과 신념이 곧 천만인민의 삶의 목표와 지향으로 다져지고 령도자의 결심이 곧 그들의 실천으로 되는 단결이야말로 가장 공고한 단결이며 이러한 단결이 발휘하는 힘에는 한계가 없다.

우리의 사회주의강국건설대전은 령도자가 벽을 울리면 천만인민은 강산을 울리고 령도자가 번개를 치면 천만인민이 우뢰로 화답하며 전진해나가는 일심단결의 대진군이다.

오늘 제국주의반동들이 악랄한 제재와 봉쇄로 우리의 강국건설을 한사코 방해해나서고있지만 그것은 우리의 일심단결의 공고성과 위력에 대하여 모르는 어리석은자들의 발악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 인민은 애당초 다른 나라들의 그 어떤 《선의》나 《원조》에 기대를 가지고 강국건설을 해오지 않았다.

우리식 사회주의는 자강력으로 다져놓은 자립경제의 강력한 토대와 령도자와 인민이 하나의 사상과 신념으로 뭉쳐진 일심단결에 의하여 건설되는 사회주의이다. 우리의 일심단결이자 곧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이다.

령도자는 천만인민을 믿고 부강조국의 휘황한 미래를 설계하며 천만인민은 령도자의 구상을 꽃피울 때 강성번영이 이룩된다는 확고한 신념을 지니고 한결같이 떨쳐나선 일심단결이 있기에 불가능도 가능으로 전환시키고 무에서 유를 창조하며 그 어떤 첨단의 요새도 점령하는 주체조선의 기적들이 련이어 일어나고있는것이다.

오늘 우리 천만인민은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눈부신 성과들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이룩하고있다.

이것은 우리 인민들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결심은 곧 실천이라는것을 신념의 기둥으로 세우고 일심동체가 되여 투쟁한 고귀한 결실이다.

일심단결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초석이며 억센 힘이다.

핵무기의 폭발력에는 한계가 있지만 령도자와 천만인민이 사상의지적으로, 도덕의리적으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이 발휘하는 위력에는 한계가 없으며 일심단결이야말로 비약의 원동력이라는것이 혁명의 전성기로 수놓아진 우리 조국의 현실을 통하여 확증된 철리이다.

세상에 경제력이나 풍부한 자원을 자랑하는 나라들은 많지만 일심단결의 위력을 지닌 나라는 없으며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강국건설을 다그쳐나가는 나라나 민족도 없다.

제국주의자들과 추종세력들이 아무리 발악해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철통같이 뭉친 불패의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쳐나가는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을수 없다. (계속)

김일성종합대학 리 봉 찬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