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대상설비들의 본체가공 및 부분품생산성과 확대​

 

공화국의 룡성기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중요대상설비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여러 대상설비의 제작에서 가장 어려운 공정의 하나인 본체가공이 일정계획대로 진척되고있으며 각종 부분품생산도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다.

련합기업소참모부에서는 생산자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일정별계획을 높이 세우고 어떤 일이 있어도 그것을 드없이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혁명적으로 하고있다. 이와 함께 직장과 직장들사이, 련합기업소와 다른 련합기업소들사이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본체 및 부분품들의 가공속도를 높이고 협동품들을 제때에 생산하기 위한 대책도 앞질러가며 세우고있다.

중요대상설비생산의 첫 공정을 맡은 1, 2주강직장과 선군주철공장의 로동계급이 책임감을 백배하며 여러 부분품제작에 필요한 소재들을 제때에 생산보장하고있다.

본체가공을 담당한 1기계직장의 보링작업반과 프레나작업반의 로동자들은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면서 작업의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다. 여러 부분품의 가공을 맡은 타닝작업반과 선반작업반의 기능공들도 능률적인 지구, 장비들을 창안도입하여 작업속도를 부쩍 높이고있다.

당에 대한 충성심은 자기들이 만드는 하나하나의 제품들에 그대로 깃들게 된다는것을 명심한 대형공작기계직장 가공1, 2작업반의 로동자들이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는 부분품들을 손색없이 가공하고있다. 이들에게 뒤질세라 가공3, 4작업반과 조립1, 2작업반, 치절종합작업반의 기능공들도 앞선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여 각종 부분품들의 가공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고있다.

본체가공이 본격적인 단계에 들어서면서 크랑크축과 부분품, 부속품생산을 따라세우기 위한 움직임이 보다 활발해지고있다.

당이 맡겨준 혁명과업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산악같이 일떠선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견인불발의 투쟁에 의해 중요대상설비제작에서는 련일 눈에 띄는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