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 경제정책의 인민적성격​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과 정부의 경제정책은 다 인민들의 물질경제적수요를 원만히 충족시켜 그들에게 유족하고 부럼없는 생활을 안겨주기 위한것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이 말씀에는 우리 당 경제정책의 인민적성격이 명백히 반영되여있다.

우리 당은 인민들의 생명과 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보는것을 제일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진정한 인민의 당이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정치리념으로 하고 인민을 생명의 뿌리로 하는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의 행복보다 더 큰 기쁨은 없다. 우리 당의 경제정책들은 어느것이나 다 이민위천, 위민헌신의 숭고한 리념이 어리여있는 참다운 인민적정책이며 인민생활향상에서 획기적인 전환을 이룩해나갈수 있는 길을 밝힌 혁명적인 정책이다.

우리 당의 경제정책은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집대성한 가장 인민적인 정책이다.

인민대중의 의사와 요구를 정확히 반영하는것은 인민을 위한 경제정책을 수립하기 위한 필수적요구이다. 인민대중의 지향과 요구를 외면한 경제정책은 인민에게 유익할수 없으며 그들의 지지와 공감도 불러일으킬수 없다. 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의사를 집대성하여 세워진 정책만이 전체 인민의 지지와 신뢰를 받을수 있으며 인민의 복리증진에 적극 이바지할수 있다.

인민의 소박한 목소리에서 일감을 찾고 그들이 바라는것을 정책으로 책정하는것은 우리 당의 고유한 활동방식이다.

우리 당이 창건된 때로부터 지금까지 내놓은 모든 경제정책들은 그 어느것이나 다 그 어떤 고전의 명제에 기초하여 나온것도 아니고 다른 나라의 경험을 본딴것도 아니며 오직 우리 인민의 요구와 의사를 반영하여 제시된 독창적인것이다. 우리 인민이 당의 경제정책을 높이 받들고 그 관철을 위해 헌신분투하는것도 거기에 자신들의 아름다운 꿈과 행복한 래일이 비껴있기때문이다.

우리 당의 경제정책은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 가장 인민적인 정책이다.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타산을 앞세우지 말아야 한다는것은 우리 당이 모든 경제정책작성과 집행에서 시종일관하게 견지하고있는 원칙적립장이다.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기 위함이라면 그 어떤 고생도 달게 여기고 나라의 재부도 통채로 기울이는것이 우리 당이다. 우리 당의 위민헌신의 령도에 떠받들려 공화국에서는 인민적인것, 대중적인것이 최우선, 절대시되고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철저히 복무하고있다.

오늘 우리 당은 조건과 환경이 불리하고 해야 할 사업이 방대한 속에서도 인민들의 식량문제, 생활필수품문제해결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으며 인민을 위한 숙원사업들을 중단없이 진척시켜나가고있다.

지금과 같이 어렵고 힘들 때 화성지구 2단계 1만세대 살림집건설, 서포지구 새 거리건설과 대규모의 강동온실농장건설이 계획대로 추진되고있고 인민들의 먹는문제를정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투쟁과 인민소비품생산을 질량적으로 늘이기 위한 사업들이 박력있게 전개되고있는것은 우리 당 경제정책의 인민적성격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우리 인민들은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인민을 위한 시책과 조치들이 련이어 취해지고 강력히 실행되고있는 현실을 목격하면서 우리 당의 고마움, 사회주의승리의 필연성을 가슴뜨겁게 절감하고있다.

본사기자 최기철

 

답변 1
투고자: 금강산_최고

인민대중의 의사와 요구를 반영한 경제정책은 인민의 생명과 생활을 제일중대사로 내세우는 우리 당의 립장과 일치합니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중시하며 인민의 행복을 최대리념으로 여기는 나라는 우리 공화국뿐입니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