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안양어장개건공사 결속

 

당창건 일흔돐을 맞으며 범안양어장이 훌륭히 개건되였다.

결과 물고기생산량을 종전의 2배로 늘일수 있게 되였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유훈을 받들고 지난 기간 범안양어장에서는 많은 물고기를 생산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자욱이 깃들어있는 범안양어장을 개건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공사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다 풀어주시는 크나큰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발전하는 시대적요구에 맞게 양어장을 더 잘 꾸리고 선진양어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물고기생산을 늘이기 위한 통이 큰 계획을 세웠다.

도에서는 짧은 기간에 개건공사를 다그쳐끝낼 높은 목표를 세우고 강력한 건설력량으로 지난 3월부터 본격적인 개건전투를 시작하였다.

서흥군의 책임일군들과 근로자들은 힘찬 돌격전을 벌려 10여동의 새 건물건설과 낡은 건물들에 대한 개건보수공사, 양어장바닥파기와 뚝쌓기 등 방대한 공사과제를 성과적으로 해제끼였으며 도속도전청년돌격대원들도 제일 어렵고 힘든 공사대상들을 맡아 수행하였다.

이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양어장개건공사는 당창건 일흔돐을 계기로 완공되였다.

새로 개건된 범안양어장은 못들의 수질분석, 산소보충, 먹이공급 등을 콤퓨터에 의하여 종합적으로 장악하고 자동조종할수 있게 되였다.

그리고 설비들에 태양빛전지를 설치하여 자연에네르기를 최대한 리용할수 있게 하였으며 못마다 독립적인 배수체계가 세워져 물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리용하면서도 물고기병을 철저히 예방할수 있게 되여있다.

그리하여 로력과 물, 먹이를 극력 절약하면서도 물고기생산을 종전보다 2배이상으로 늘일수 있게 되였다.

 

 

본사기자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