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곡가공공정의 현대화실현을 위한 기술적담보 구축
공화국각지의 량정부문 4. 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이 창조적지혜와 정열을 아낌없이 바쳐 량정부문의 토대를 강화하는데 절실한 일련의 기술혁신목표들을 달성하였다.
라선량정사업소의 돌격대원들은 고심어린 연구와 시험끝에 옥쌀기름생산공정의 기술개조와 계량장치의 개발도입에서 성과를 거두었으며 락랑구역량정사업소, 강남군량정사업소에서는 고무로라의 수명을 늘일수 있는 현미기와 연료지출을 줄이면서도 건조효과를 제고하는 낟알건조로를 제작하였다.
선진과학기술과 앞선 단위의 성과들을 적극 공유하면서 선교구역, 형제산구역 등의 량정부문 돌격대원들도 가공능력을 확장하는 사업에서 진전을 가져왔다.
은산군량정사업소에서는 콤퓨터조종에 의한 생산공정을 새로 확립하여 생산효률을 제고하였으며 개천시량정사업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에서 능률높은 건조기를 제작설치하여 로력을 절약하면서도 건조시간을 단축할수 있게 하였다.
한편 량곡보관능력을 늘이며 량곡가공기지들을 잘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모든 공정들을 로력절약형, 에네르기절약형, 부지절약형, 자원절약형, 기술집약형으로 꾸릴 목표를 내세운 청단군의 량정부문 돌격대원들은 설계와 자재보장을 선행시키고 시공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면서 짧은 기간에 가공공정이 경량화된 량곡가공건물과 보관창고를 건설하였다.
장연군량정사업소의 돌격대원들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수지마대생산을 위한 건물을 일떠세우고 설비들을 현대적으로 개조하여 포장용기의 국산화실현에 이바지하였다.
평원군량정사업소에서도 실용적인 제진설비, 포집탕크, 저장실을 꾸려 량곡가공제품의 위생안전성을 보장하고 깨끗한 생산조건을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