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2(2023)년 1월 24일
 

계속전진, 련속공격으로 단천발전소 1단계 공사 적극 추진

 

공화국의 단천발전소의 군인건설자들과 돌격대원들이 계속전진, 련속공격으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나라의 전력문제해결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단천발전소의 1단계 공사를 당이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무조건 끝내려는 건설자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 자력갱생의 투쟁기풍에 의해 기본물길굴확장공사가 90%계선을 넘어섰으며 피복공사가 적극 추진되고있다.

평안남도려단의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이 물길굴확장공사를 힘있게 진척시키고있다.

려단에서는 계획부터 대담하고 통이 크게 세웠으며 공정별, 일정별로 장악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작업조건에 맞게 력량조직을 치밀하게 하고 륜전기재와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새해에 들어와 종전보다 2배의 공사실적을 기록하였다.

함경남도, 강원도려단의 돌격대원들도 교대간협동을 강화하고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매일 많은 량의 버럭을 처리함으로써 물길굴확장공사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북성려단에서는 합리적인 시공방법을 받아들이고 혼합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기술관리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피복타입공사계획을 매일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굴지의 대동력기지를 하루빨리 일떠세울 일념밑에 여러 시공단위의 건설자들이 새로 맡은 기본물길굴공사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사회안전성려단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은 물길구간을 더 맡아안고 확장공사를 짧은 기간에 끝낸 기세로 새해 첫날부터 피복공사준비를 다그쳐 자갈과 모래를 천수백㎥나 확보해놓았다.

청천강 - 평남관개물길건설 평양시려단에서는 버럭처리를 위한 교차운반조직을 면밀히 하고 대대별사회주의경쟁을 벌려 매일 물길굴확장공사계획을 1. 5배로 넘쳐 수행하고있으며 평양시려단의 돌격대원들도 새로운 공사과제를 맡고 갱설비들의 가동률을 제고하며 앞선 작업방법들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물길굴확장과 피복공사에서 련일 높은 실적을 내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