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가정의 행복넘친 설명절

 

공화국에서 주체112(2023)년 설명절을 뜻깊게 맞이하였다.

설명절을 맞으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드리는 다함없는 영생축원의 마음들이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뜨겁게 굽이쳤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숭엄히 우러르는 군중들의 얼굴마다에는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고 민족만대의 은인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한없는 경모의 정이 어려있었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은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언제나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며 진함을 모르는 필승의 힘과 투쟁의지를 안겨주시고 신념의 억센 기둥을 세워주시는 혁명의 대성인들께 꽃바구니와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설인사를 드리였다.

우리 인민의 남다른 긍지와 격정, 크나큰 환희가 설명절을 맞이한 기쁨과 더불어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분출되였다.

서로서로 주고받는 축하의 인사와 따뜻한 축복속에 담겨진 진정어린 고무와 격려, 불같은 맹세는 덕과 정으로 화목한 사회주의대가정의 참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흰눈이 소복이 내려쌓여 한겨울의 정취를 더해주는 속에 위대한 어버이의 숭고한 위민헌신에 떠받들려 이 땅우에 우후죽순처럼 솟아오른 무릉도원, 선경마을, 새 거리들의 창가마다에서 울리는 행복의 웃음소리, 즐거운 노래소리가 푸르른 하늘가로 끝없이 메아리쳤다.

각지에서 다채로운 예술공연들이 진행되여 명절분위기를 한껏 돋구고 전국각지의 봉사망들이 다양한 명절봉사로 인민들에게 기쁨을 더해주었다.

설명절을 즐겁게 보내며 온 나라 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충직하게 받들어 우리식, 우리 힘으로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전진도약을 위한 장엄한 진군길에서 끊임없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갈 의지를 가다듬었다.


 

답변 1
투고자: 금강산_최고

주체112(2023)년 뜻깊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분출된 우리 인민들의 격정과 환희는 우리 김정은원수님께서 이루어주신 진정한 사회주의조선에서 살아가는 인민들의 참모습을 보여줍니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