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8일
 

섭조개료리 및 밀가루료리기술경연 진행​

 

공화국의 대성산지도국 릉라인민유원지관리소 국수집에서 섭조개료리기술경연이 진행되였다.

경연에는 중앙동물원 물새못식당, 만경대유희장관리소 백석식당, 문수물놀이장관리소 청량음료점을 비롯하여 수도 평양의 문화정서생활거점들에 꾸려진 근 10개 식당, 청량음료점 료리사들이 참가하였다.

섭조개료리기술경연은 우리 당의 은정속에 훌륭하게 꾸려진 문화정서생활거점들에 전개된 식당들에서 손님들에게 맛있고 영양가높은 여러가지 섭조개료리를 더 잘 봉사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였다.

경연에 참가한 료리사들은 봉사활동을 벌려오는 나날에 련마한 기술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맛이 독특하고 형식도 다양한 여러가지 섭조개료리를 특색있게 만들어내였다.

릉라인민유원지관리소 국수집과 대성산유원지종합식당에서는 섭조개구이, 섭조개꼬치구이, 섭조개죽 등 쉽게 만들어먹을수 있으면서도 맛있고 영양가높은 섭조개료리들을 짧은 시간안에 완성하여 심사성원들과 참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중앙동물원 물새못식당과 유람용원형뽀트관리소 차집에서도 섭조개은지구이를 비롯하여 특색있는 섭조개료리를 창안하여 내놓아 심사성원들과 참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국수집에서는 섭조개료리기술경연과 함께 밀가루료리기술경연도 진행되였다.

밀가루료리기술경연에는 남새빵, 만두, 밀가루국수 등 10여가지의 료리들이 출품되였다.

섭조개료리기술경연과 밀가루료리기술경연은 수도의 문화정서생활거점들에 전개된 식당의 봉사자들이 손님들에 대한 봉사를 더 잘하도록 추동한 의의있는 계기로 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