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7일
 

전망적인 생산장성의 토대 구축

 

현행생산을 활성화하면서 정비보강사업을 보다 힘있게 추진하여 나라의 경제를 장성궤도에 올려세울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받들고 공화국의 경공업부문에서 현존생산토대강화에 주력하고있다.

경공업성의 일군들은 정비보강전략을 관철하기 위한 단계별계획을 구체적으로, 혁신적으로 수립한데 기초하여 해당 단위들에서 자체의 기술과 력량에 의거하여 이 사업을 실속있게 내밀도록 조직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인민생활향상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방직, 편직공업부문에서 주요생산설비들의 정비보강을 계획적으로 다그치고있다.

사리원방직공장의 로동계급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수백개의 부속품을 자체로 해결하여 방직설비들의 보수를 질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수십대의 유연창대직기를 우리 식으로 개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는 평양양말공장에서 부분품들의 교체를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하여 양말기의 성능을 제고하였으며 강계편직공장에서도 해당 단위와의 긴밀한 련계밑에 부속품가공의 정밀도를 높이면서 솜타는기계, 열처리기 등의 정비를 깐깐히 해나가고있다.

원산구두공장, 평양구두공장 등 신발공업부문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이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면서 고압전동기, 재봉기의 부속품교체를 완강하게 밀고나감으로써 설비의 가동률을 끌어올리고있다.

기발한 착상과 대담한 실천으로 설비제작을 다그치고있는 평양수지연필공장, 함흥향료공장에서 창의고안사업을 심화시키면서 능률높은 조립기, 합성반응기조립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과학기술을 단위발전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전망적인 생산장성의 목표를 착실히 점령해나가는 경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힘찬 투쟁은 생산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