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6일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평안남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공화국의 평안남도의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이 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시고 후손만대의 번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주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존귀하신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조국》이 평성합성가죽공장에 모셔졌다.



위대한 수령님께서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공장을 찾으시여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고 설비들을 알뜰히 관리하여 생산을 정상화하며 공장을 현대화하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평안남도에서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석탄생산이 기본이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받들어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굳건히 지켜갈 마음안고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룡산탄광의 로동계급은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지성을 다하였다.

안주시 남칠리, 증산군 이압리에 모셔진 모자이크벽화에는 풍년든 농장벌을 바라보시며 환하게 웃으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정중히 형상되여있다.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시려 험한 포전길을 걷고걸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은 신양군 삼파리, 평원군 량교리에 모신 모자이크벽화에도 뜨겁게 어려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존귀하신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정중히 모신것은 수령영생위업의 위대한 력사를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며 평안남도인민들의 백옥같은 충성심의 발현이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