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5일
 

함경남도 금야군 룡원농장, 북청군 문동과수농장과
개성시 덕암농장에 수백세대의 살림집 건설, 새집들이경사

 

조선로동당의 웅대한 사회주의농촌건설강령의 정당성과 생활력이 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변혁적실체로 뚜렷이 과시되고있는 속에 함경남도 금야군 룡원농장 농산제1, 2작업반, 북청군 문동과수농장 농산제3작업반과 개성시 덕암농장 소재지마을에 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이 사회주의선경으로 훌륭히 일떠섰다.

함경남도와 개성시에서는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에 본보기적실체들을 훌륭히 일떠세우기 위해 능력있는 일군들을 현장에 파견하고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여 살림집건설을 질적으로 다그치기 위한 실무적대책들을 빈틈없이 따라세웠다.

금야군 룡원농장 살림집건설을 다그칠 일념으로 건설자, 기능공들은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고 따라앞서고 따라배우는 집단적경쟁열풍속에 방대한 공사과제를 기한전에 결속하였다.

북청군의 일군들과 건설자들도 당의 농촌건설정책에 이바지할 일념안고 살림집형태와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와 경험교환, 일반화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 건축물과 요소들의 질을 세부에 이르기까지 원만히 보장하였다.

개성시 덕암농장 소재지마을 살림집건설에 떨쳐나선 시안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경제선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하고 앞선 공법을 적극 받아들이면서 공사의 속도와 질보장에 힘을 넣어 짧은 기간에 백수십세대의 살림집들을 보란듯이 일떠세웠다.

조선로동당의 은정속에 새로 건설된 살림집입사모임이 현지에서 각각 진행되였다.

함경남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리정남동지,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김영식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동철동지, 개성시인민위원회 위원장 최경남동지, 시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리승진동지, 시당위원회 비서 장명기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건설자들, 건설에 기여한 해당 단위 일군들과 종업원들, 룡원농장, 문동과수농장, 덕암농장 농업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들에서는 축하연설들이 있었다.

이어 흥겨운 농악에 맞추어 춤판이 펼쳐지는 속에 새집들이가 시작되였다.

일군들이 새 보금자리를 받아안고 행복에 겨워있는 주민들을 축하해주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