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5일
 

2022년 가을철 도시경영부문 미학토론회 진행

 

공화국의 수도 평양의 인민문화궁전에서 2022년 가을철 도시경영부문 미학토론회가 지난 23일과 24일에 진행되였다.

《원림은 고도의 조형예술》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토론회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도시경영사업을 개선강화할데 대하여》를 발표하신 60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도시경영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를 발표하신 30돐을 맞으며 원림록화에서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가야 할 원칙적문제들을 깊이 인식하고 그 실현을 위한 사업에서 근본적인 개선을 가져오는데 목적을 두었다.

도시경영상 임경재동지, 국가건설감독상 리혁권동지, 평양시와 각도 도시경영부문, 설계부문, 산업미술부문, 교육부문을 비롯한 해당 부문 일군, 과학자, 기술자, 교원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먼저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원림록화의 본보기, 기준으로 꾸려진 보통강강안공원을 비롯한 대상들과 원림록화기술자료들에 대한 록화편집물시청이 있었다.

도시경영성 부상 겸 원림관리국 국장 김명호동지, 국가설계총국 총국장 강권일동지, 교육위원회 위원장 김승두동지, 중앙산업미술국 국장 장경수동지, 직관불장식국 국장 홍경일동지, 평양시인민위원회 위원장 최희태동지가 토론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