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3일
 

굴진을 앞세워 일정계획 드팀없이 수행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공화국의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생산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고속도굴진운동을 박력있게 내밀어 예비탄밭을 넉넉히 마련하며 막장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생산조직과 기술실무적대책을 빈틈없이 따라세우고있다.

굴진에 필요한 부속품들과 자재들을 우선적으로 보장해주고 굴진소대들사이의 굴진경기를 실속있게 조직하는것과 함께 탄부들에 대한 후방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최근 몇달동안에만도 매장량이 풍부한 수십개의 예비탄밭이 마련되였다.

채탄단위들에서 선진적인 작업방법들을 도입하고 설비갱신을 다그치는데 힘을 넣어 실적을 올리였으며 공무기지의 로동계급도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여 수백대의 탄차를 정비보수하고 많은 쇠동발을 만들어냈다.

압축기의 성능을 현저히 제고하고 새로운 채탄방법을 단위들의 특성에 맞게 받아들여 계획수행에 기여한 자랑찬 성과에는 4. 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의 창조적지혜와 헌신적노력이 깃들어있다.

남덕청년탄광에서는 벨트콘베아를 비롯한 설비들의 점검보수를 질적으로 하여 련일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책임감을 안고 인포청년탄광, 회안청년탄광의 탄부들도 교대별, 갱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전개하여 굴진속도를 1. 6배이상 장성시키면서 일정계획을 드없이 수행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