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1일
 

섭조개양식장 새로 조성, 정보당 수십t 수확

 

인민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섭조개를 더 많이 먹이려는 조선로동당의 뜻을 받들고 공화국의 강원도의 수산단위들에서 섭조개양식을 적극적으로 내밀고있다.

수산사업소별 사회주의경쟁열풍이 고조되는 속에 올해에 들어와 수산관리국적으로 여러 정보의 섭조개양식장을 새로 조성하였으며 양식에 필요한 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불리한 조건에서도 정보당 수십t의 섭조개를 수확하고있다.

도수산관리국의 일군들은 해역에 따르는 양식장을 바로 정한데 맞게 모든 수산사업소들이 섭조개양식을 과학적토대우에서 전개하도록 기술적지도와 경제조직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

내적잠재력을 발동하여 비날론바줄을 대신할수 있는 대용자재와 수천개의 부력떼 등을 해결함으로써 원가를 훨씬 줄이면서도 섭조개생산을 지속적으로 늘일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고성바다가양식사업소에서 변화되는 날씨조건에 맞게 태장관리를 잘하고 앞선 경험을 공유, 일반화하는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면서 섭조개를 실하게 자래우고있다.

실리있는 혼합양식을 비롯한 합리적인 양식방법을 받아들이고있는 송도원수산사업소, 두포곱등어먹이보장수산사업소에서는 새끼받이를 적기에 질적으로 진행하여 생산량을 늘이고있다.

통천수산사업소를 비롯한 여러 수산사업소에서도 물흐름상태에 따르는 태장의 깊이조절과 종자보호를 잘하는것과 함께 구체적인 계획에 따라 양식장면적을 확장함으로써 생산실적을 올리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