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20일
 

가을철민족유산애호월간사업 실속있게 전개​

 

가을철민족유산애호월간을 맞으며 공화국의 평양시에서 력사문화유적들에 대한 보호관리사업을 실속있게 조직진행하고있다.

민족유산보호사업을 전국가적, 전인민적사업으로 벌려나갈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받들고 평양시인민위원회 민족유산보호국의 일군들은 력사유적과 유물들에 대한 보존관리대책을 실속있게 세워가고있다.

락랑박물관이 우리 민족의 우수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집약적으로 보여줄수 있게 훌륭히 꾸려진데 맞게 락랑구역에서는 그 주변을 공원화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내밀고있다.

선조들의 지혜와 재능이 깃들어있는 유적유물들을 원상대로 보존관리하는데서 공민의 본분을 다해갈 애국의 마음안고 중구역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관서8경의 하나로 자랑높은 련광정과 귀중한 력사유적인 대동문에 대한 관리사업을 잘하고있다.

이들은 주체성의 원칙과 력사주의원칙, 과학성의 원칙을 철저히 견지하면서 련광정과 대동문의 여러 부분을 새로 보수하였으며 단청보색과 기와잇기, 지대정리를 진행하는 등 민족유산보호관리에 정성을 들이고있다.

평천구역에서는 국보유적인 평양성(외성)의 성벽을 복원하는것과 함께 주변환경을 정리하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림경동굴유적이 보존유적으로 등록된데 따라 강동군에서는 력사교양거점답게 교양마당과 표식주, 설명문, 주의사항판을 새로 꾸려 참관자들의 편리를 적극 도모할수 있게 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