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19일
 

마음속 첫자리엔 인민뿐

 

오늘도 우리 삼지연시병원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선진적인 의료봉사를 받고있다.

새 세기 보건의학적요구가 완벽하게 구현된 현대적인 병원에서 마음껏 치료를 받는 인민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나는 인민을 위하여 천만금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어버이사랑이 어려와 격정을 금할수 없다.

우리 병원에는 삼지연시인민들이 가장 선진적인 의료봉사를 받으며 건강한 몸으로 문명한 생활을 누리도록 해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따뜻한 사랑이 깃들어있다.

혁명의 성지에서 사는 우리 삼지연시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언제나 마음써오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삼지연시인민병원(당시)건설을 발기하시고 건설 전 과정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4년전 8월 례년에 없는 폭염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우리 삼지연시를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나라 지방병원들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하고 치료사업을 개선하여 당의 보건정책의 우월성이 그 어디서나 발휘되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삼지연시인민병원을 본보기가 되게 잘 건설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병원의 현대적인 의료설비들을 당에서 책임지고 풀어주겠다는 사랑의 약속도 하시였다는 소식을 전해들었을 때 우리 삼지연시인민들은 뜨거운 격정의 눈물을 흘리였다.

하지만 그때 우리들은 경애하는 그이께서 우리 삼지연시병원건설을 얼마나 중시하시는지 다는 알수 없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삼지연시인민들이 첨단수준의 의료봉사를 마음껏 받게 하시려고 기술과제서와 설계부터 멀리 앞을 내다보며 최상의 수준에서 작성하도록 세심히 지도하여주시였을뿐아니라 시공도 전투력이 강하고 건설기능이 높은 인민군부대가 맡아하도록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온 나라 일을 돌보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건설정형을 수시로 료해하시며 수많은 현대적인 의료설비와 기구들, 시약과 재료들, 치과용의약품들을 마련하여 보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사랑을 무슨 말로 다 전할수 있으랴.

환자들의 치료와 생활에 필요한 조건이 원만히 구비된 입원실들과 기능회복을 위한 운동치료실, 어린이들의 놀이장들과 실내공원에 이르기까지 병원의 그 어디에나 경애하는 원수님의 다심한 사랑의 손길이 깃들어있다.

정녕 인민의 생명과 건강증진을 위한 일을 국가적인 중대사로 내세우시며 천만금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사랑이 있어 우리 삼지연시병원은 보건의학적요구와 주체적건축미학사상이 완벽하게 구현된 지방병원의 표준으로 일떠설수 있었다.

하기에 나는 우리 병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이야기하고싶다.

우리 병원의 건물 하나, 의료설비 하나도 무심히 보지 말라고, 그 하나하나에 언제나 인민을 마음속 첫자리에 안으시고 인민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사랑이 깃들어있다고.

삼지연시병원 원장 최호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