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1월 1일
 

전국정보화성과전람회-2022가 끝났다

 

공화국에서 진행된 전국정보화성과전람회-2022가 10월 31일에 끝났다.

국가자료통신망을 통하여 가상전람회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전람회에는 수자화, 지능화에로 나아가는 세계적인 발전추세에 부응하여 모든 부문의 정보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올해에 이룩된 정보화성과, 정보산업성과, 정보기술성과들이 출품되였다.

전람회기간 련일 수많은 참관자들이 우수한 성과와 새 기술들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교류하면서 정보화열기를 고조시켰다.

나라의 정보화를 다그치는데서 의의가 있는 연구성과와 경험들에 대한 발표회, 콤퓨터비루스왁찐프로그람경연도 전람회를 이채롭게 하였다.

정보화모범단위, 정보기술우수기업, 정보기술우수제품들이 선정되였다.

생산과 경영활동의 정보화실현에서 가장 앞선 중평온실농장, 대홍단군감자가공공장, 신의주화장품공장 등에 2022년 10대정보화모범단위상장과 현판이 수여되였다.

삼흥경제정보기술사, 아침콤퓨터합영회사를 비롯한 단위들이 나라의 정보화실현과 정보산업발전, 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한것으로 하여 2022년 10대최우수정보기술기업으로 평가되였다.

인민경제의 정보화와 인민생활향상에서 실질적인 은을 내고있는 제품들에 2022년 10대최우수정보기술제품증서와 컵, 메달이 수여되였다.

정보화, 정보산업발전에 앞장선 성, 중앙기관들과 도, 시(구역), 군인민위원회들에 상장과 우승기가, 정보화기금납부와 기부에서 모범인 단위와 공민들에게 정보화기금기부증서가, 그밖의 우수하게 평가된 단위들과 참가자, 제품들에도 증서, 메달이 수여되고 해당한 시상이 있었다.

국정보화성과전람회-2022는 온 나라에 정보화열풍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 첨단기술개발에 활력을 더해주고 정보화의 성과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에 이바지하는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