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0월 5일
 

전력공업의 전망적발전을 담보하는 물질기술적토대 구축

 

공화국의 전력공업부문에서 생산토대의 정비보강을 계획적으로 추진하고있다.

전력공업성과 해당 단위의 일군들은 지난 기간 이룩된 성과와 경험에 토대하여 발전효률을 제고하는데 필요한 조치들을 보강하고 발전소들에 나가 정책적, 기술적지도를 심화시키고있다.

수력발전부문에서 생산장성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 실속있게 진행되고있다.

새형의 능률높은 수차를 제작할 목표를 세운 금야수력발전설비공장에서는 기술자, 기능공들의 역할을 높여 주강품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고 해당 발전설비의 기술적특성에 맞는 수차날개를 제작하는데 주력하고있다.

수풍발전소에서 자체의 기술력량을 강화하고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면서 발전기들의 출력을 종전보다 제고할수 있는 토대를 축성하고있다.

부전강, 허천강, 서두수발전소를 비롯한 여러 수력발전소에서 실시간효률측정체계를 도입하여 운영의 과학화를 보다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있는 성과에도 자립경제의 기본동력을 책임졌다는 자각을 안고 분발해나선 전력생산자들의 창조적열의가 깃들어있다.

화력발전부문에서 보이라의 연소효률과 발전기의 발전효률을 제고하기 위한 사업을 완강하게 내밀고있다.

평양화력발전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화력타빈날개들을 교체하여 많은 전력을 증산할 목표밑에 기술준비를 선행시키고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면서 해체와 조립을 립체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순천화력발전소의 로동계급도 과학연구기관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정열을 합치면서 대보수일정에 맞추어 타빈날개교체를 다그치고있다.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고있는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페가스산소분석기에 의한 보이라연소조종기술을 도입하여 증산의 동음을 울리고있다.

동평양화력발전소에서 전자기마당에 의한 물처리기술을 완성하기 위한 실무적대책이 강구되고 합리적인 보이라운전방법을 받아들여 종전보다 운영일수를 늘여나가고있으며 계획된 대보수를 질적으로 진행하면서 호기당 출력을 높이는 등 전력증산예비를 조성하고있다.

당의 전력공업정책을 관철하기 위해 떨쳐나선 각지 전력생산자들은 현행생산과 동시에 생산토대정비보강에 박차를 가하면서 전력공업의 전망적발전을 담보해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