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0월 2일
 

국제로인의 날에 넘쳐나는 년로자들의 기쁨

 

어머니당의 품속에서 로당익장하며 혁명선배로 존경받고있는 공화국의 년로자들이 국제로인의 날을 기쁨속에 맞이하였다.

이날을 맞으며 수도 평양을 비롯한 각지에서는 년로자들을 위한 축하공연과 체육유희경기들이 진행되고 급양 및 편의봉사단위들은 특색있는 봉사로 흥성이였다.

평양시안의 전쟁로병들과 공로자들, 년로자들은 평양교예극장에서 국립교예단 예술인들이 출연하는 종합교예공연을 관람하였다.

출연자들은 날이 갈수록 더욱 뜨거워만지는 당의 사랑과 은정속에 무병무탈하며 여생을 즐겁게 보내는 년로자들에게 독특한 기교와 높은 예술적형상으로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었다.

시안의 여러 장소에서 체육경기들이 이채를 띠고 진행되였다.

평양시년로자들의 배구경기에서 선교구역 선수들은 청춘시절의 패기와 활력에 넘쳐 주도권을 확고히 쥐고 우승의 영예를 쟁취하였다.

1등을 한 모란봉구역선수들을 비롯하여 평양시년로자 및 애호가들의 바드민톤경기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기술과 전술을 재치있게 활용하는 경기모습은 관람자들의 찬탄을 자아냈다.

옥류관, 청류관을 비롯한 시안의 급양봉사망들에서는 로인들을 위한 특색있는 봉사를 하였다.

한편 이날 평안남도, 황해남도, 자강도, 함경북도, 함경남도를 비롯한 각지의 년로자들도 다채로운 유희경기를 진행하고 예술공연관람도 하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