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대상건설 및 개건현대화공사에 주력

 

공화국의 평안북도에서 지역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중요대상건설 및 개건현대화공사를 본격적으로 다그치고있다.

신의주교원대학건설을 맡은 돌격대원들은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고 단위별 사회주의경쟁을 벌려 교사, 기숙사, 전자도서관, 체육관 등의 골조를 일떠세우고 내부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

공사가 빠른 속도로 진척되는데 맞게 교구비품들과 현대적인 교육수단을 갖추기 위한 사업이 동시에 추진되고있다.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여 도과학기술도서관, 도의료용소모품공장의 건축공사를 일정보다 앞당겨끝낸 건설자들은 시공의 질과 속도를 다같이 높이며 마감공사를 립체적으로 밀고나가고있다.

당의 육아정책관철을 위해 청년염소목장을 개건현대화할 목표를 내세운 신의주시에서는 자재보장과 건설력량편성에 힘을 넣어 10개의 염소호동과 젖가공장을 번듯하게 일떠세우고 능률적인 젖가공설비들을 제작설치하였다.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는 내적잠재력을 발동하고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뚫고나가며 생산건물들에 대한 개건공사를 짧은 기간에 끝냄으로써 공장의 면모를 일신시켰다.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신의주화학섬유공장, 삭주닭공장을 비롯한 여러 대상의 개건현대화공사에서 혁신적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