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0월 4일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펼치시는 위대한 령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사회주의농촌테제에서 제시된 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하여 새 세기 농촌건설에서 새로운 전환을 이룩하고 농촌문제를 종국적으로 해결하여야 합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농촌진흥의 위대한 투쟁강령을 제시하시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신다.

오늘의 엄혹한 난국을 주체적힘의 강화국면으로 반전시키고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복리증진을 이룩해나가는데서 농촌문제해결을 중차대한 혁명과업으로 제시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나라의 농업을 발전시키고 농촌의 면모를 개변시키기 위한 거창하고 웅대한 작전을 펼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는 사회주의농촌진흥의 위대한 새시대가 시작되였음을 온 세상에 선포한 력사적인 계기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전원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보고 《우리식 사회주의농촌발전의 위대한 새시대를 열어나가자》는 새 세기 사회주의농촌문제해결의 휘황한 전망과 설계도를 펼친 위대한 투쟁강령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보고에서 창당 첫시기부터 농촌문제를 중시하여온 우리 당의 정책과 그 실현을 위한 력사적행정에 대하여 개괄하시고 현시기 사회주의농촌문제의 옳바른 해결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밝혀주시였다. 농촌문제는 농민문제, 농업문제이며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건설하는 전 행정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전략적문제라는데 대하여 천명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농촌진흥을 강력히 다그쳐 나라의 농업을 확고한 상승단계에 올려세우고 우리식 사회주의농촌의 비약적발전을 이룩하는 위대한 새시대를 열어나갈데 대한 사상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보고에서 제시하신 사상들은 주체사상이 가리키는 조선식농촌발전을 지향하며 우리 농촌의 비약적발전을 강력히 추진하여 강대한 국가건설대업을 앞당겨 성취해나가는데서 확고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백승의 보검으로 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사회주의농촌문제해결의 위력한 실천의 무기를 마련해주심으로써 우리 인민은 신심충천하여 모든 농촌들을 비할바없이 높아진 우리 국가의 지위와 위상에 어울리도록 변모시켜나갈수 있게 되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비약적발전, 전면적발전을 힘있게 추동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결정적으로 높이는것을 사회주의농촌의 새로운 발전을 시작하는 위대한 력사적전환점에서 가장 중요하고도 절박한 과업의 하나로 제기하시고 그를 위한 은정깊은 사랑을 베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군수공업부문 로동계급이 총궐기하여 현시기 농산작업에서 절실하게 요구되는 농기계들을 최단기간내에 생산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고 한해 농사를 결속하는 관건적인 시기에 우리 공화국의 기본곡창지대인 황해남도에 새 농기계들을 우선적으로 보내주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하여 황남땅이 생겨 처음보는 희한한 기계바다가 펼쳐지고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사랑과 은정의 전설이 또다시 태여나게 되였다.




황남의 전야를 누벼가는 은정어린 새 농기계들의 동음소리, 10월의 푸른 하늘가에 울려퍼지는 로동당만세의 환호는 전대미문의 시련의 시기에 거창하고 웅대한 새시대 농촌혁명강령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인민의 다함없는 흠모와 절대적인 신뢰의 표출인 동시에 어머니 우리 당에 드리는 농업근로자들의 끝없는 고마움의 메아리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하늘같은 사랑과 은정의 손길이 있고 농촌진흥의 변혁적실체들을 련이어 안아오는 우리 당의 향도가 있기에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위대한 새 승리는 반드시 이룩될것이다.

리 경 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