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9월 27일
 

판유리생산성과 확대​

 

공화국의 대안친선유리공장에서 대건설전구들에 보내줄 판유리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하고있다.

매달 판유리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해온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면서 질좋은 판유리를 생산하는족족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보내주고있다.

몽금포규사분사업소의 로동계급은 생산조건이 여느때없이 불리한 속에서도 자체의 힘과 기술로 부족되는 자재, 부속품들을 마련하면서 모래를 원만히 보장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평성대리석분광산, 황주고회석분광산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자신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광석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선광직장과 원료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규사의 철분함량을 종전보다 낮추기 위한 기술혁신에 힘을 집중하여 성과를 거두고있다.

판유리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용해로의 정상운영을 보장하는데 힘을 넣고 기술관리를 책임적으로 하면서 판유리생산을 계획대로 내밀고있다.

강질유리직장과 생필직장에서는 종업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힘을 집중하며 곡면유리, 흐림유리를 비롯한 2차가공유리제품생산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이밖에도 공장에서는 내열성강질유리, 압연유리를 비롯하여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필요한 2차가공유리제품들의 생산공정을 확립하기 위한 사업도 활발히 전개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