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9월 26일
 

계절적조건에 맞게 방역사업을 더욱 강도높이 전개

 

공화국의 량강도 대홍단군에서 계절적조건에 맞게 방역사업에 만전을 기하고있다.

군안의 당, 정권기관, 방역부문 일군들은 국가의 방역조치들을 즉시 전달침투하고 선전수단과 여러가지 교양방법을 활용하여 해설사업의 실효성을 높임으로써 사람들이 일하고 생활하는 모든 계기와 공간이 그대로 위생 및 방역선전마당, 교양장소가 되도록 하고있다.

군에서는 산이 많은 지역적특성에 맞게 주민들이 이상한 물건, 야생동물들과 절대로 접촉하지 말며 국경연선에 대한 출입질서를 엄격히 지키도록 하고있다.

보건부문 일군들과 호담당의사들이 주민들속에서 돌림감기를 비롯한 비루스성호흡기질병들을 예방하기 위한 위생선전과 검병검진을 매일 정상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이와 함께 가을철농촌지원기간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이 방역규정을 엄수하고 건강관리를 잘하도록 하고있다.

사람들의 래왕이 많은 급양편의봉사망, 교육기관들의 위생담당성원들은 체온재기와 소독, 공기갈이 등을 정해진 시간에 정확히 진행하며 유열자발생시 행동질서를 잘 알고 즉시 해당한 대책을 세울수 있게 철저한 준비를 갖추고있다.

군에서는 모든 단위에서 사소한 해이나 빈틈, 허점도 나타나지 않도록 장악통제, 총화사업을 강화하면서 수단과 력량을 집중하여 방역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구축하는 사업도 계획적으로 내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