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9월 22일
 

운반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사업 일층 강화

 

공화국의 석탄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운반능력제고를 위한 사업을 완강히 내밀고있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벨트콘베아개건공사를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2. 8직동청년탄광, 천성청년탄광에서는 현행생산을 내밀면서 공사를 진행하는데 맞게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고 대중의 창의창발성을 불러일으켜 매일 작업과제를 120%이상 넘쳐 수행하고있다. 해당 공무단위들과 은산탄광설비부속품공장의 기술자, 로동자들은 벨트콘베아부속품생산을 다그쳐 공사가 일정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크게 이바지하고있다.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운반능력제고를 위한 단계별목표를 혁신적으로 세운데 맞게 기술자, 기능공들의 연구사업, 생활조건보장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 개천탄광기계공장과 탄광공무기지들의 역할을 높여 상반년기간에 수백대의 탄차를 생산하였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올해에 들어와 수천개의 탄차바퀴를 생산하여 운반능력을 현저히 개선할수 있는 전망을 열어놓았다.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여러대의 탄차를 만들어내고 운반설비들의 정상운영에 필요한 부속품을 생산보장하였다.

득장지구, 구장지구를 비롯한 각지 탄전들에서도 탄차의 가동대수를 늘이고 수리와 생산을 적극 따라세워 석탄운반능력을 개선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