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9월 9일
 

백년지계의 애국사업에서 주인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겠다

 

얼마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국가재해방지사업총화회의를 지도하시면서 하신 중요연설에서 재해방지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은 국가의 번영발전과 인민들의 생명수호를 위한 중요한 사업이며 우리 세대는 물론 후대들을 위하여서도 반드시 모든 사업에 앞세워나가야 하는 중대혁명과업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중요연설을 받아안은 우리 국토환경보호성안의 전체 일군들은 사랑하는 조국의 부흥과 인민의 안녕을 위하여 그토록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바치시는 그이의 위대하고 숭고한 애국애민의 세계를 다시금 절감하였다.

되새겨보면 우리 조국강산을 인민의 행복과 후손만대의 번영이 담보되는 지상락원으로 가꾸시려 경애하는 그이께서 바쳐오신 로고와 심혈은 그 얼마이던가.

일찌기 국토관리사업은 나라의 부강번영을 위한 만년대계의 애국사업이며 인민들에게 훌륭한 생활터전을 마련해주기 위한 숭고한 사업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그 실현을 위하여 산림복구전투, 치산치수사업, 도로건설과 관리사업 등 나라의 국토관리사업을 전당적, 전국가적, 전인민적인 사업으로 조직전개하도록 하시였다.

또한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를 비롯한 여러 중요회의들에서 국토관리와 도시경영부문에서는 철저히 인민들의 생명재산과 국토를 보호하는데 목적을 두고 산림조성과 강하천정리, 사방야계공사를 년중 꾸준히 진행하며 도로의 안전성과 문화성을 보장하고 생태환경을 보호, 개선하며 거리와 마을들에 원림경관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을 계획적으로 밀고나갈데 대하여 그처럼 절절히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최근시기 더욱더 우심하게 나타나고있는 각종 재해로부터 인민의 생명안전을 철저히 보위하기 위한 사업에 특별한 관심을 돌리시며 눈물없이는 새겨볼수 없는 희생적인 헌신의 길을 끝없이 걸으시였다.

자애로운 어버이의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과 헌신의 세계를 되새겨볼수록 우리 국토환경보호성의 전체 일군들의 심장은 국가의 재해방지능력을 최단기간내에 새로운 높이에 올려세우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열의로 불타고있다.

우리들은 전국가적, 전인민적사업으로 진행해오는 국토관리사업은 물론 각종 재해에 의한 피해를 철저히 막기 위한 재해방지능력건설, 국가위기대응능력건설사업에서도 마땅히 주인이 되고 선구자가 되여야 한다는 자각을 항상 간직하며 잡도리부터 바로하고 이 사업에 림하겠다.

하여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백년지계를 도모하기 위한 재해방지능력, 위기대응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애국애민의 사상과 의도를 빛나는 현실로 받들어나가겠다.

국토환경보호성 처장 리명수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