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9월 20일
 

깊이 새겨주신 억척의 신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김일성종합대학에서 혁명활동을 벌리시던 나날에 있은 일이다.

어느날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들에 대한 답사행군에 참가하였던 학생들은 위대한 장군님께 보천보와 곤장덕, 구시물동, 리명수, 건창, 베개봉, 삼지연을 거쳐 백두산까지의 답사과정에 받은 격정을 그대로 말씀드리였다.

학생들의 이야기를 주의깊게 들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백두산은 위대한 수령님의 영광찬란한 혁명력사가 깃들어있는 혁명의 성산이며 수령님의 업적을 세기를 두고 길이 전할 력사의 산이라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이윽하여 그이께서는 백두산이 영원하듯이 백두산에 시원을 두고 자라난 우리 혁명도 영원히 승승장구할것이라고 강조하시였다.

학생들의 얼굴마다에는 숭엄한 감정이 비끼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시대의 혁명가라면 누구나 백두산을 알아야 하며 백두의 혁명정신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지난날에는 백두산이 우리 인민들의 희망의 등대였다면 오늘은 혁명의 억센 뿌리를 체득하는 훌륭한 배움터이라고, 동무들의 이번 답사는 단순한 견학이 아니라 백두의 혁명정신을 따라배우는 뜻깊은 답사였다고 힘주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교시는 학생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산이 영원하듯이 백두의 혁명정신은 영원한 사상정신적원천이며 그것을 원동력으로 하여 전진하는 주체혁명위업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억척의 신념을 깊이 새겨주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