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17일
 

개성시에서 방역장벽을 철통같이 견지

 

공화국의 개성시에서 방역장벽을 철통같이 견지하면서 방역사업을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시안의 당, 정권기관, 비상방역부문에서는 대중속에 방역의식을 더욱 공고히 하고 방역준수기풍을 심화시키기 위한 선전전, 사상전을 강화하고있다.

이와 함께 근로자들과 주민들, 학생들속에서 색다른 물건에 대한 감시 및 신고체계를 철저히 확립하며 방역규정의 요구대로 수거, 소각, 매몰처리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적극화하고있다.

시에서는 전연지대의 특성에 맞게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마스크착용과 소독사업을 의무화, 정상화하는 등 방역규정과 질서를 엄격히 지키도록 교양과 통제의 도수를 높여나가고있다.

호담당의사, 위생열성일군들은 계절적요인에 의해 발생할수 있는 질병들에 대한 위생상식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어 주민들이 각종 질병들을 미리막기 위한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

방역선전과 교양을 각방으로 강화하고있는 개성은하피복공장, 개성영예군인고려약공장의 로동자들은 ㎡당책임제의 요구대로 사무실과 비품, 작업현장, 설비 등에 대한 소독을 깐깐히 하고있다.

개성영예군인의료기구공장, 개성방직공장을 비롯한 시안의 공장, 기업소들에서는 방역사업에 필요한 물질기술적수단들을 보다 충분히 갖추기 위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강구하고있다.

사람들의 래왕이 많은 단위의 특성에 맞게 개성시체신관리국, 개성민속려관에서는 방역사업에서의 해이와 방심, 무경각을 일소하고 종업원들이 최대로 긴장각성하여 대중적인 방역의식과 위기의식을 견지하도록 하는데 주력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