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11일
 

자체의 기술력으로 철강재생산의 기술경제적지표 개선

 

공화국의 문천강철공장에서 자체의 기술력을 발동하여 생산토대를 더욱 강화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4. 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은 연소모형주조기술을 활용하여 압연기의 정상운영에 필요한 각종 치차들을 자체로 생산보장하고 소성로증설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여 환원철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였다.

유압장치와 형타 등을 개조하여 쇠물실수률을 높일수 있게 제작한 프레스에도 이곳 로동계급의 창조적노력이 깃들어있다.

공장에서는 또한 현행생산을 다그치면서 생산과정에 나오는 부산물로 단열벽돌생산공정을 확립하는 사업도 추진하고있다.

강철직장의 로동자들이 합리적인 로조작방법들을 받아들여 차지당 쇠물량을 늘이고 쇠물길관리와 조괴작업에서 책임성을 발휘하고있으며 환원철직장에서도 가스발생로, 성형기 등의 수리정비를 알심있게 하여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농촌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도안의 경제전구들에 더 많은 강재를 보내줄 일념안고 압연직장의 로동계급은 작업반별, 기대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각종 규격의 압연강재생산을 늘이고있다.

지금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최대한 생산하고 건설하여 5개년계획수행의 기초를 튼튼히 다질데 대한 당전원회의사상을 명심하고 생산토대의 정비보강에 주력하면서 철강재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