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14일
 

관절염치료에 좋은 천연고려약​

 

최근 공화국의 의학연구원 천연제약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천연관절외용약이 사용자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허리아픔증상이 있는 대다수의 환자들은 진통제나 항생제, 호르몬제를 쓰고있는데 실제상 이런 약물들은 생체의 방어반응인 아픔과 염증만을 없앨뿐 손상된 관절은 수복하지 못하며 소화장애를 비롯한 부작용을 초래하기도 한다.

그러나 전통적인 고려의학적원리에 기초하여 진귀한 고려약재들을 첨단기술로 가공하여 만든 천연관절외용약은 병조부위에 대한 약물의 침투력과 집중성을 최대로 높여 피부는 물론 뼈속까지 침투하면서 막혔던 경맥을 열어주고 기혈순환이 원만히 진행되게 해준다. 이런것으로 하여 아픔멎이, 염증제거, 미소순환개선, 세포재생촉진 등의 우수한 약리작용으로 리상적인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속효성외용약으로 되고있다.

이 약을 사용해본 적지 않은 사람들속에서 류마치스성관절염으로 오래동안 고생하였는데 이 천연관절외용약을 쓰면서 다리아픔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있다, 신약을 쓸 때와 달리 부작용이 전혀 없다, 높은 치료효과를 담보해주는 이 외용약의 도움으로 류마치스성관절염을 치료하였다는 등으로 좋은 반영이 제기되고있다.

또한 동상, 활액낭염, 골절, 허리아픔 등으로 고생하던 많은 사람들이 이 외용약으로 건강을 회복하였다고 한다.

이 외용약은 체육인들속에서 나타나는 운동성관절아픔이나 타박상을 치료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