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3일
 

7월쇠돌생산계획을 완수한 기세로 계속 혁신

 

공화국의 무산광산련합기업소에서 7월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기세드높이 쇠돌생산에 더 큰 박차를 가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선전선동력량을 생산현장들에 집중시키고 화선정치사업을 첨입식으로 벌려 올해 광물생산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려는 대중의 앙양된 기세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계획규률강화의 중요성을 자각하고 로천분광산의 광부들이 공정간 련계를 긴밀히 하면서 련일 생산실적을 끌어올리고있다.

단위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고있는 4광구, 8월광구를 비롯한 여러 광구에서 생산총화를 통하여 회전식착정기, 대형굴착기 등의 관리와 운영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쳐 풀어나가고있다.

운광사업소에서 수송조직과 지휘를 전격적으로 하고 대형화물자동차의 가동률을 제고하여 교대별 광물수송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을 때 박토콘베아사업소의 로동자들은 대형원추형파쇄기와 콘베아의 운전조작과 관리운영을 책임적으로 하여 박토처리를 신속히 따라세우고있다.

계획수행에 대한 총화평가사업을 실속있게 하고있는 2선광직장에서 마광기, 선별기 등 설비들의 운영을 과학기술적으로 하여 선광실수률을 높이고있으며 공무분공장, 정머리분공장에서는 부속품, 공구들을 책임적으로 생산보장하여 계획수행에 기여하고있다.

무산광산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5개년계획수행의 관건적인 해인 올해 광물생산목표를 반드시 점령할 신심드높이 계속혁신, 계속전진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