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7일
 

독특한 약리작용을 나타내는 건강식품과 고려약재들​

 

최근 공화국에서 각종 건강식품들과 고려약재들이 독특한 약리작용 및 건강증진효과를 나타내는것으로 하여 많은 사람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여러가지 기능성꿀들


∘토종벌꿀

양봉꿀에 비해 왕벌젖성분을 많이 함유하고있어 위장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산후탈, 기관지염, 천식, 심장병, 당뇨병, 백혈병치료에 특효일뿐아니라 화상과 욕창치료, 얼굴미용에도 리용된다.

∘산꿀

왕벌젖과 토종벌꿀에 비해 영양가는 그리 높지 못하지만 정상적으로 복용하는 경우 뚜렷한 건강증진효과를 볼수 있으며 위병과 십이지장궤양치료에도 좋다.

∘살구씨꿀

강한 항암작용을 하는것으로 하여 암의 예방 및 치료에 특효이다. 호흡기가 약한 사람, 피부병에 잘 걸리는 사람, 혈압이 비정상적인 사람, 빈혈이 자주 오는 사람들에게 아주 효과적이다.

이밖에 가래가 나오는 기침 및 천식, 음위증, 랭병치료에 효과적인 오미자꿀, 별벗나무꿀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기능성꿀들도 있다.


벌풀과 벌꽃가루


∘벌풀

20여종에 300여개의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벌풀은 진귀한 광폭항생제로서 항염증, 항산화, 항종양, 세포재생, 물질대사조절, 면역증강, 항방사선 등 여러가지 치료작용을 나타낸다. 소화기계통, 순환기계통, 면역계통과 내과, 외과, 치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소아과, 부인과 등 여러 분야의 질병치료에 효과적이며 부작용이 전혀 없다.

∘벌꽃가루

일명 《비타민영양창고》라고도 불리우는 벌꽃가루는 꿀벌이 식물의 꽃가루를 채집하여 꿀과 자기 몸의 분비물을 섞어 만든 꽃가루알갱이이다.

자연의 맛과 향기를 그대로 나타내는 이 천연식품은 호흡기, 순환기, 소화기, 내분비, 비뇨기 등 각종 계통의 질병들과 산부인과, 안과, 이비인후과, 치과와 관련한 병의 예방 및 치료에 널리 쓰인다.



영양단졸임(키크기용 1호, 2호)


영양단졸임은 동물성고단백질을 주성분으로 하고 여기에 생명활동에서 결정적역할을 하는 미량원소들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우리 나라 사람들의 체질에 맞게 제조한 기능성영양식품이다.

이 식품은 영양보충제로서 어린이들의 키크기와 소화장애, 병후쇠약, 전자기파피해, 시력저하, 허약, 위궤양, 신경통 등에 대한 치료와 간 및 콩팥기능개선, 면역력증가, 항암작용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낸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