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7월 1일
 

효률적인 먼거리영농기술문답봉사 진행​

 

공화국의 농업위원회에서 효률적인 먼거리영농기술문답봉사를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재해성이상기후의 영향을 극복하고 농업생산을 안정적으로 늘이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농업위원회 일군들은 콤퓨터망을 통하여 영농사업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정상적으로 협의대책하고 필요한 농업과학기술자료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각급 농업지도기관들과 농업생산단위들이 농사작전과 지휘를 과학기술적으로 하도록 하고있다.

위원회에서는 기상수문국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지역별에 따르는 강수량, 해비침률 등 농업기상조건과 앞그루작물수확 및 건조대책, 벼생육상태와 농업기술적대책을 비롯한 현실에서 요구되는 절실한 문제들을 종합하여 농작물생육예보자료통보를 진행함으로써 농업실천에서 큰 은을 내도록 하고있다.

또한 영농공정수행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에 대한 강의, 중앙과 지방의 유능한 농업부문 과학자, 기술자, 대학교원들과의 질의응답, 홈페지를 통한 기술자료봉사도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가입자들이 영농실천에서 제기되는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과학적인 봉사를 받도록 하고있다.

농업지도일군들로부터 평범한 농장원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가입자들속에서 요청하는 문제들에 대한 해답이 신속정확히 제공되는 자료봉사와 실시간문답봉사에 대한 호평은 대단하다.

지금 농업위원회의 일군들은 화상회의, 원격강의, 실시간문답 등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는 계획작성과 자료구축에 힘을 넣어 봉사의 질을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