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6월 28일
 

​생산토대의 정비보강과 대상설비생산에 주력​

 

공화국의 룡성기계련합기업소에서 올해 국가정책과제들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생산토대의 정비보강과 대상설비생산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기계공업부문의 기초를 튼튼히 다지며 제품의 질을 개선하고 능률적인 설비들을 많이 생산할데 대한 당정책의 진수를 종업원들속에 깊이 인식시키는것과 함께 생산토대를 기술적으로 완비하기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연소모형에 의한 주강, 주물공정의 정확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을 확립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성능이 높은 기계손제작을 비롯하여 자체의 힘과 기술로 생산능력확장을 계획적으로 내밀고있다.

선군주철공장, 선군압축기직장에서 조성된 방역위기를 타개하면서 집단적혁신으로 각종 소재와 압축기생산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서로의 지혜와 힘을 합쳐 용해시간을 단축하고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창안도입하였다.

1기계직장의 로동자들은 가공품들의 기술적특성에 맞게 능률적인 기구, 장비들을 도입하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보내줄 대상설비제작에 필요한 부분품생산을 일정계획대로 내밀고있다.

생산현장들에 대한 소독사업에 힘을 넣고있는 대형공작기계직장에서도 기능공들의 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기술학습을 실속있게 조직하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있다.

1, 2제관직장의 제관공들은 방역사업에서 고도의 긴장성을 견지하면서 현존설비들에 각종 지구를 설치하여 제관품의 질과 생산량을 보장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