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6월 28일
 

장마철피해로부터 인민의 생명안전과 국토를 보호하기 위한 사업 적극화​

 

공화국의 국가비상재해위원회에서 장마철피해로부터 인민의 생명안전과 국토를 보호하기 위한 사업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자연재해를 막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울데 대한 당의 방침을 관철하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위원회의 일군들은 변화되는 기상상태를 예의주시하면서 비상정황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직과 지휘를 박력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의 일군들이 높은 위기의식을 지니고 장마철피해막이대책을 빈틈없이 세우도록 장악지도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해당 단위와의 련계밑에 기상정보들을 실시간 전송해주고있다.

각급 비상재해위기대응지휘조들이 피해발생시 지역과 단위의 비상통보체계를 신속히 가동시키는데서 빈구석이 없는가를 정확히 재점검하고 대책하도록 하고있다.

위험건물, 불량개소 등을 빠짐없이 조사장악하고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여 신속히 퇴치해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위원회에서는 모든 지역과 단위들이 필요한 물자들과 동원수단들을 확보하는것과 함께 대중속에 재해류형별에 따른 행동질서, 위기대응방법을 깊이 인식시키기 위한 선전사업의 도수를 높이고있다.

위기사태발생시 해당 지역들에 급파할 구조대와 의료대들의 비상동원준비상태를 면밀히 료해하고 사소한 허점도 나타나지 않게 철저한 보완대책을 강구해나가고있다.

해안방조제와 언제, 저수지들을 보호하는데 큰 힘을 넣고 해당 지역들에서 필요한 자재와 공구들을 사전에 충분히 마련해놓으며 륜전기재들의 동원준비를 원만히 갖추도록 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