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6월 27일
 

자체의 과학기술력을 높여 상반년계획 앞당겨 완수

 

공화국의 안주뽐프공장에서 증산투쟁을 과감히 전개하여 상반년계획을 앞당겨 완수하였다.

인민경제계획수행이자 당과 인민에 대한 충실성이고 헌신적복무임을 명심한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조성된 방역위기를 타개하며 자체의 과학기술력을 증대시켜 대건설전구들과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보내줄 각종 뽐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켰다.

생산장성의 예비를 과학기술을 앞세우는데서 찾은 이들은 주물, 가공, 조립 등의 공정들에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여 많은 로력을 절약하면서도 생산량을 늘이였다.

이와 함께 연소모형주조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여 주물품의 질을 높이고 뽐프생산을 장성시킬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로동자, 기술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많은 석탄을 절약할수 있게 가열로를 개조하였으며 자체로 꾸린 자력갱생기지에서 필요한 용접봉도 생산해냈다.

현행생산과 함께 생산토대의 정비보강사업을 다같이 내밀고있는 공장에서는 가공직장을 새로 내오고 수십대의 가공설비를 확보한데 이어 볼반을 비롯한 설비들의 성능을 제고하였다.

공구직장의 로동자들은 종합지구를 갱신하여 절삭공구들을 원만히 보장하였으며 공무동력직장에서도 기계부속품들의 질을 개선하여 설비가동률을 끌어올리고 가공속도를 높이였다.

대중의 창의창발성을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는 청년조립직장에서는 자체로 제작한 합리적인 조임기구를 리용하여 조립시간을 단축하였으며 제품의 정밀도를 보장하기 위한 기술적대책을 따라세워 경량화되고 성능이 좋은 뽐프를 생산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나라의 경제발전에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안주뽐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상반년계획을 완수한 기세로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