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6월 22일
 

송전선건설사업소창립 70돐 기념보고회 진행

 

공화국에서 송전선건설사업소창립 70돐 기념보고회가 21일에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전현철동지와 내각부총리 전승국동지, 전력공업상 김유일동지, 관계부문, 사업소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보고회에 참가하였다.

보고회에서는 창립 70돐을 맞는 송전선건설사업소 로동자, 기술자들과 일군들에게 보내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축하문을 전현철동지가 전달하였다.

보고회에서는 지배인 리재영동지의 보고에 이어 기사장 허경동지, 부지배인 김철호동지, 1건설대 대장 리동국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축하문을 받아안은 크나큰 긍지와 행복을 간직하고 인민을 위한 창조물을 더 많이, 더 훌륭히 일떠세우려는 우리 당의 구상을 받드는 보람찬 투쟁에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화성지구 살림집건설과 단천발전소건설을 비롯하여 중요대상건설과 관련한 송전선공사를 책임적으로 진행하며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의 전망목표들을 무조건 달성하여 전력공업부문의 현대화에 적극 이바지해나갈것이라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진군길에서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의 기상과 본때를 남김없이 떨치며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감으로써 조국과 혁명에 무한히 충직한 돌격투사의 영예를 끝없이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보고회에서는 결의문이 채택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